필요한 기능만을 제공하는 업무 협업웨어 : IMWARE
IMWARE는 전자결재 기능을 포함하여 히스토리 기반 프로젝트/업무관리, 일정관리, 커뮤니티, 메신저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주요기능
1전자결재
- 조직도에 기반한 유연한 결재환경 제공
- 자주 사용하는 결재라인 저장
- 대용량 파일 첨부를 위한 업로더 기본 제공
- 양식 관리 및 편집 기능
- 문서 편집을 지원하기 위한 에디터 기본 제공 1)
- 결재 상신 전 미리보기 지원
- 결재 완료 건에 대한 PDF 다운로드
- 비공개 문서 설정 기능 지원
1) 에디터의 종류에 따라 비용 추가될 수 있음
2프로젝트 및 업무관리
- 팀/개인별 프로젝트 등록 관리
- 히스토리 기반 업무 추진 관리
- 업무요청/수신/참조화면 구성
- 체크리스트 제공
- 시작~종료일에 따른 진행률 표기
3커뮤니티
- 회사 내 커뮤니티 지원 기능 제공
- 공지사항 및 부서별 게시판 운영
- 직원검색, 명함신청, 증명서 발급 서비스 운영2)
2) 기본 서비스 이외 추가적인 서비스 개발 적용 가능
4일정관리
- 팀/개인별 일정관리 및 공유 기능
- 출장, 회의, 행사, 휴가 정보 제공
5메신저
- 자체 내장된 메신저 기능 제공
- 결재, 업무, 일정, 공지에 대한 메시지 연동
- 직원 부재 및 신규 입사자 알림 제공
6모바일 연동
- 전자결재, 업무, 메신저 제공
제품 설치3)
3) 본 서비스는 임대형이 아닌 설치형으로 고객사에서 제품 설치환경을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
클라우드형
- 구글, 아마존, 네이버 등 고객사가 원하는 클라우드에 설치
고객 설치형
- 고객사 소유의 온프라미스 운영환경에 설치